재난지원금: 신분이 없으셔서 정부에서 주는 benefit 을 못 받으셨으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조건은 반드시 뉴욕시에 거주를 해야합니다. 만약에 신청을 하셔서 승인이 되신다면, Prepaid Debit Card 로 드릴 예정입니다. 선착순이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빨리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청자격 조건은 뉴욕시에 거주를 하셔야하며, 정부 혜택을 받으실수 없는 자격이 되야 됩니다.
그리고 연방정부의 경이 부양책 (Cares Act)에 의해 제공되는 재난 지원금을 받았거나, 받을 자격이 되는 사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다른 기관에서 헌금이나 수표 선불 기프트카드 등 다른 지원금 (실업급여 등) 을 받은 사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400
자녀를 둔 부부나 미혼모: $800
어른과 아이가 여러 명 있는 가족: $1,000
참고로 이 재난지원금 신청 마감은 11/30 입니다.
2021 NY State of Health 등록 기간은 11월 1일 일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우리가 COVID-19와 계속 싸우다 보니, 모든 뉴요커들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만약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2021년을 당신이 그것을 바꾼 해로 만드세요. 여기에서 건강플랜 옵션을 보거나, nystateofhealth.ny.gov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하거나 NY State of Health(1-855-355-557)로 전화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의 재발명 협력입니다. 빌 드 블라시오 시장은 오늘 경찰이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추가적이고 새로운 개혁안을 개발하기 위해 다음 단계의 집중적인 지역 사회 참여에 착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시 공무원, 뉴욕시 경찰국, 사법 옹호자, 지역사회 이해당사자 간의 대화가 진행됨에 따라 2021년 초 시의회와 공동으로 개혁안을 통과시킬 예정입니다.
70 Mulberry Street: 뉴욕 시 전체 행정 서비스 부서(DCAS) 위원 리셋 카밀로는 오늘 차이나타운에 있는 화재로 피해를 입은 도시 소유 건물인 70 멀버리 스트릿의 재건을 안내하기 위한 지역사회 비전 수립 과정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건물 입주자 대표, 지역 선출 공무원, 맨해튼 커뮤니티 보드 3 등으로 구성된 70여 개의 뽕나무 자문위원회가 비전 제시 과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부지 재조성 방법에 대한 주민들의 생각을 가늠하기 위한 주민 설문조사가 시작되었으며, 2020년 11월 9일 가상 타운홀 포럼이 예정되어 등록이 가능합니다.
CMP Mobile JOBS 의 목적은 개인 경재력 자립을 돕는 것 입니다.
한인 커뮤니티 재단(KACF) 의 지원 및 협력으로 지난 5년 많은 한인들을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JaeeunKim@cmpny.org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