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도 역시나 John Locke 대회에 대한 문의와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저희 J&B는 지난 2월 대회 prompts가 발표된 후로 5월 6월 세션이 가장 먼저 마감이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4, 5월 중에 AP/IB 시험 등을 치르는 고객들이 많다보니 5월, 6월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은 것 같습니다.

 

세션이 조기 마감됨에 따라 일부 기존 고객에게만 한정하여 추가 슬럿을 오픈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info session을 통해 John Locke 대회 참여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이번년도 데드라인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는데, J&B는 벌써 마감을 했군요"

 

"기말고사 끝나고 본격적으로 준비해보려고 했는데, 더이상 참여가 불가능 한가요?"

 

"2월에 info session 했을 땐 저희 아이가 결정을 확실하게 하지 않아서 고민 했었는데, 이번년도에 한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저희 J&B 프로그램은 3/5/8주로 진행이 되며, John Locke의 경우 5주 프로그램을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십니다. 다만, 5주 프로그램의 경우 reading week까지 포함하면 약 6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며, 주제 선정을 저희 J&B와 함께 할 경우에는 이보다 더 넉넉한 시간이 필요 합니다.

 

대회 일정이 얼마 남지 않고, 현재는 학교 시험이 끝나지 않은 경우가 많다보니 이를 반영하여 6월 한달간 공식 일정보다 축소된 일정으로 스페셜 세션을 오픈하고자 합니다.

 

 

아래 6월 마지막 일정을 확인 하셔서 2021년 John Locke 대회에 지원 해보세요!

 

<6월 일정> 

 

John Locke 에세이 대회 참여와 관련하여 info session(인터뷰형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John Locke 6월 세션 예약하기:

https://app.acuityscheduling.com/schedule.php?owner=21925298&appointmentType=22843889

 

감사합니다!